추억을 담아 따스한 온기를 전하는 정통 크림빵

1964년 국내 제빵업계 최초 비닐포장 제품으로 출시된 크림빵은
구멍 송송 뚫린 빵 속에 입안에서 녹는 부드러운 하얀 크림의 절묘한 조합이
대한민국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은 헤리티지 제품입니다.

출시 당시 아침부터 제품을 사기 위해 공장 앞에 줄을 서고
빵 전용 3개 라인을 24시간 풀가동해도 공급이 부족할 만큼 인기를 끈,
반 세기 지난 지금도 사랑 받는 ‘추억의 빵’, 정통 크림빵.

지금도 사랑 받는 ‘추억의 빵’, 정통 크림빵

추억을 담은 담백한 그리운 크림으로
따스한 온기를 느끼세요.

History

전설의 히트상품
원조 크림빵

1964년 최초로 선보인 크림빵은 소비자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전설적인 히트상품입니다.

비스켓을 만드는 절단기를 이용해 최초로 생산하기 시작한 크림빵은 부드럽고 달콤하게 입안에서 녹는 크림 때문에 대단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설탕도 귀하던 그 시절, 달콤하고 하얀 크림은 먹을거리가 부족한 그때로서는 상당히 값비싼 간식이었습니다. 때문에 그 당시에 어린 시절을 보냈던 어른들은 한입한입 조금씩 아껴먹었던 기억이 있다고 합니다. 60년대 대림동에 위치했던 삼립 식품공장에는 아침이면 크림빵을 사기 위해 사람들이 공장 앞에 줄을 섰고, 이들을 위해 3개의 크림빵 라인을 24시간 풀가동해도 고급이 부족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삼립은 이 크림빵의 맛과 공정을 그대로 재현해 소비자들로부터 커다란 호응을 얻었으며, 현재도 이 제품은 인기리에 생산되고 있습니다.

꿀호떡

1,900,000,000

출시이래 19억개가 팔린 크림빵

입안에서 살살 녹는 하얀 크림과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재미있는 모양으로 모든 연령 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크림빵은 출시이래 현재까지 18억 개가 팔린 국민빵입니다.

24시간

3개의 생산라인을 풀가동하다

60년대 대림동에 위치했던 삼립식품 공장에는 아침이면 크림빵을 사기 위해 사람들이 공장 앞에 줄을 섰고, 이들을 위해 3개의 크림빵 라인을 24시간 풀가동해도 공급이 부족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Since 1964년

크림빵이 사랑받은 기간

1964년 최초로 선보인 크림빵은 소비자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전설적인 히트 상품입니다.

Produ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