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의 역사와 경영이념이 담긴 CI와 BI를 소개합니다.

SPC삼립 CI

SPC삼립이 보유한 ‘전통’과 ‘신뢰’의 이미지에 SPC그룹의 ‘젊음’, ‘글로벌’을 더하여 글로벌 종합식품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SPC Samlip CI

Symbol Mark

‘행복’을 콘셉트로 미소 짓는 입 모양과 정성을 담는 그릇
장인정신을 상징하는 SPC그룹의 CI에 영문 ‘SAMLIP’을 표기해 ‘최고의 품질과 고객중심, 창의적 도전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한다’는 그룹의 경영철학을 상징합니다.

SPC삼립 BI

Bakery를 넘어 종합식품기업으로서의 성장 의지를 담다.

70여 년 동안 쌓아온 전통과 장인정신에 젊음과 혁신, 친근함과 행복, 미래지향적 라이프스타일과 나눔 등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SPC삼립 BI

Symbol Mark

전통적인 붉은 색상을 계승하는 동시에 서체를 비롯한 로고 전반에 특유의 곡선미와 공간감을 살려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Slogan

항상 최상의 제품만을 만드는 자부심과 고객을 향하는 약속을 표현합니다. 더 나아가 세계를 향한 진취적 의지를 담았습니다.

CI 변천사

SPC삼립 CI 변천사

  • 타원형에 한문과 한글을 사용
  • S(삼립), F(Food), 立(三立), O(빵)를 조합함
  • 1980.06.01 ~

    소비자와 기업의 마음을 상징하는 2개의 하트가 겹쳐진 모양
  • 1995.01 ~

    현대적이고 글로벌한 이미지와
    종합식품회사 부각
  • 1997.03.14 ~

  • 2005.07 ~

    고객과의 신뢰와 변화, 혁신의지 부각
  • 2013.10 ~

    ‘하모니(Harmony: 조화, 화합)’
  • 2017.09 ~

    종합식품회사 도약 의지

샤니 CI 변천사

  • 1972.10 ~

    고급 케익의 상징 샤니케익
  • 1983.09 ~

    샤니 트리(Shany Tree)
  • 1994.05 ~

    떠오르는 태양을 빵의 이미지로 형상화
  • 2000.05 ~

    현재, ‘We Bake Good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