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은 소비자의 목소리를 가장 먼저 듣고, 나누며, 공감하겠습니다.
고객지원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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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1
고객 요청사항
접수(전화, 홈페이지, SNS 등)
Step.2고객상담
(접수확인 및 현황파악)
Step.3담당부서 전달
및 원인분석Step.4개선대책 및
확인Step.5결과안내
지역사회 관련
제보/문의 프로세스-
Step.1
지역사회 관련
제보/문의 접수Step.2제보/문의 고객
상담Step.3ESG 담당부서
전달 및 내용 파악Step.4개선방안 수립
Step.5결과공유
고객요청 접수절차
- 고객의 소리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수 (기록, 경청, 공감, 진정성, 신속, 정확)
- 접수사항은 VOC(통합시스템)를 통해 일괄 접수 기록하여 해당 부서/담당자에게 즉시 통보
- 문제발생 건에 대해서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 신속하게 처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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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1:1 문의
상담접수시간 : 2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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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신 상담
13219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457번길 13
고객의 소리 담당자 앞
고객불만 처리절차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피해에 대해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고객VOC접수·처리
(현황 2023년 기준)- 문의 11,598
- 불만 2,529
- 칭찬·제안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