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2) SPC그룹의 계열사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는 야채를 챙겨 먹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다양한 야채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샐러드다.
‘견과&스틱야채 스낵샐러드’는 당근, 샐러리 스틱과 자색고구마칩, 크래프트 플랜터스 믹스넛(땅콩, 호두 등) 등을 넣었으며, ‘치즈&스틱야채 스낵샐러드’는 당근, 샐러리, 고구마 스틱과 크래프트 콜비잭 치즈 등으로 구성하여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샐러드다. 권장소비자가격 3,600원으로 온라인 판매처 ‘쿠팡’와 편의점 CU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는 회사, 집에서 건강한 간식이 먹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샐러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콘셉트의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의 노하우를 담은 신선한 샐러드를 가까운 할인점, 편의점,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볼샐러드, 미니샐러드, 샐러드키트(대용량)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