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25)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에서 ‘스쿱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는 간편하게 덜어 먹기 편한 제품으로 다양한 샐러드, 샌드위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으깬 계란과 마요네즈를 넣어 만든 ‘에그마요’, 부드러운 감자를 으깨 마요네즈를 섞은 ‘감자마요’, 짭조름한 참치와 마요네즈가 조화로운 ‘참치마요’까지 총 3종이다. 권장소비자가격 2,500원으로 전국 편의점, 할인마트,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로 간단한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스쿱샐러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피그인더가든’ 브랜드를 내세워 샐러드, 음료, 소스 등 다양한 신선 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끝)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 출시
2020년 06월 25일다른 소식
-
삼립 정통 크림빵, ‘2024 한국PR대상’ IMC 부문 최우수상 수상
2024년 11월 25일 -
SPC삼립 자회사 SPC GFS, 몬즈컴퍼니 흡수합병…B2B 사업 강화
2024년 11월 14일 -
삼립, ‘Yaam(얌) 바로 생지’ 서울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 수상
2024년 11월 08일 -
삼립, B2B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Yaam(얌)’ 론칭…’2024 서울카페쇼’에서 첫 선
2024년 11월 06일 -
삼립,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콜라보 제품 출시
2024년 11월 04일 -
삼립호빵, 삐약이 ‘신유빈’ 모델로 2024 신제품 출시
2024년 10월 31일 -
삼립, K디저트 ‘삼립 약과’ 미국 코스트코 입점…글로벌 사업 확대한다
2024년 10월 28일 -
삼립, ‘시티델리’ 육즙 가득한 ‘함박 스테이크’, ‘미트볼’ 광고 캠페인 실시
2024년 10월 04일 -
삼립, 추석 맞아 무료 급식소 ‘사랑의 빨간밥차’에 물품 기부
2024년 09월 13일 -
삼립, 잭슨피자 컬래버레이션 ‘샌드위치’, ‘햄버거’ 출시
2024년 09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