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25) SPC삼립이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에서 ‘스쿱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는 간편하게 덜어 먹기 편한 제품으로 다양한 샐러드, 샌드위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으깬 계란과 마요네즈를 넣어 만든 ‘에그마요’, 부드러운 감자를 으깨 마요네즈를 섞은 ‘감자마요’, 짭조름한 참치와 마요네즈가 조화로운 ‘참치마요’까지 총 3종이다. 권장소비자가격 2,500원으로 전국 편의점, 할인마트,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증가로 간단한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스쿱샐러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피그인더가든’ 브랜드를 내세워 샐러드, 음료, 소스 등 다양한 신선 간편식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끝)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스쿱샐러드’ 출시
2020년 06월 25일다른 소식
-
삼립, ‘시티델리’ 육즙 가득한 ‘함박 스테이크’, ‘미트볼’ 광고 캠페인 실시
2024년 10월 04일 -
삼립, 추석 맞아 무료 급식소 ‘사랑의 빨간밥차’에 물품 기부
2024년 09월 13일 -
삼립, 잭슨피자 컬래버레이션 ‘샌드위치’, ‘햄버거’ 출시
2024년 09월 11일 -
삼립, 상생펀드 280억원 규모로 확대…협력사 지원 강화
2024년 09월 10일 -
삼립, ‘시티델리’ 100% 한돈 사용해 육즙 가득한 ‘함박 스테이크’, ‘미트볼’ 출시
2024년 09월 05일 -
삼립, 콘텐츠 플랫폼 ‘까통’ 출시…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2024년 08월 23일 -
삼립, 가을 한정 ‘보름달’ 신제품 3종 출시 및 대보름달 이벤트 진행
-
삼립, 호빵∙생크림빵 K-디저트 내세워 미국∙일본 시장 확대 가속화
2024년 08월 22일 -
삼립, 콘텐츠 플랫폼 ‘까통’ 첫 프로젝트로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신제품 공개
2024년 08월 19일 -
삼립, 콘텐츠 IP 협업 강화 ‘까통 프로젝트’ 론칭
2024년 08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