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병사의 힘을 담은 통곡물 베이커리”
(2023-03-10) SPC삼립이 로만밀 통밀을 사용해 담백하고 건강한 ‘로만밀 통밀빵’신제품을 출시하며 건강 베이커리 카테고리를 확장한다고 10일 밝혔다.
‘로만밀 통밀빵’은 정통의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인 미국 ‘로만밀(Roman Meal)’社의 통밀을 사용한 빵이다. 과거 로마 병사들이 체력 강화를 위해 매일 통밀과 호밀을 섭취했던 것에 착안해 통밀과 호두, 해바라기씨, 아마씨 등 슈퍼푸드를 넣어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높였다.
신제품은 ‘로만밀 통밀 모닝롤’과 ‘로만밀 통밀 스틱빵’등으로 통곡물과 견과류를 조화롭게 넣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으며, 일반적인 곡물빵의 거친 식감과 달리 부드러운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달 중순 부담 없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로만밀 통밀 도넛’도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전국 마트, 슈퍼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SPC삼립은 지난 2011년 ‘로만밀 식빵’을 출시한 바 있다. 건강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로만밀 식빵’ 2022년 매출이 전년 대비 22% 성장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SPC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로만밀 통밀빵 라인을 확장했다”라며, “앞으로도 로만밀을 활용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삼립 대표 통밀빵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