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1) SPC삼립은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2021 iF 디자인 어워드 (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에서 푸드 카테고리 패키지 부문 금상(Gold Winner)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SPC삼립이 출품한 ‘빚은 퓨어 기프트 패키지’는 절제미가 느껴지는 순백색 패키지와 한복 저고리를 모티브로 옷고름을 매는 형식의 포장 방법 등을 적용해 한국의 전통음식인 떡의 이미지를 섬세하게 표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1만여 개에 달하는 출품작 가운데 75개에만 수여하는 최고 등급인 금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SPC삼립은‘빚은 합격기원 패키지’, ‘베이커리팩토리 합격열차 패키지’ 등도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SPC삼립 담당자는 “우리 전통문화를 모티브 한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품질과 함께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갖춘 SPC삼립 다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지난해에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빚은 퓨어 기프트’를 비롯해 ‘미각제빵소’, ‘제주 프리미엄 타르트 기프트’등의 패키지가 제품디자인부문 본상을 수상했으며, 파인캐주얼 스낵킹 스토어 브랜드‘시티델리’도 브랜드디자인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디자인 시상식에서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끝)
SPC삼립, iF 디자인 어워드 최고 등급 ‘금상’ 수상
2021년 04월 21일다른 소식
-
삼립, ‘시티델리’ 육즙 가득한 ‘함박 스테이크’, ‘미트볼’ 광고 캠페인 실시
2024년 10월 04일 -
삼립, 추석 맞아 무료 급식소 ‘사랑의 빨간밥차’에 물품 기부
2024년 09월 13일 -
삼립, 잭슨피자 컬래버레이션 ‘샌드위치’, ‘햄버거’ 출시
2024년 09월 11일 -
삼립, 상생펀드 280억원 규모로 확대…협력사 지원 강화
2024년 09월 10일 -
삼립, ‘시티델리’ 100% 한돈 사용해 육즙 가득한 ‘함박 스테이크’, ‘미트볼’ 출시
2024년 09월 05일 -
삼립, 콘텐츠 플랫폼 ‘까통’ 출시…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2024년 08월 23일 -
삼립, 가을 한정 ‘보름달’ 신제품 3종 출시 및 대보름달 이벤트 진행
-
삼립, 호빵∙생크림빵 K-디저트 내세워 미국∙일본 시장 확대 가속화
2024년 08월 22일 -
삼립, 콘텐츠 플랫폼 ‘까통’ 첫 프로젝트로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신제품 공개
2024년 08월 19일 -
삼립, 콘텐츠 IP 협업 강화 ‘까통 프로젝트’ 론칭
2024년 08월 14일